본문 바로가기
all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s 추천 내돈내산 리뷰 이갈이방지

by news come in 2023. 8. 10.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 s 추천 내돈내산 리뷰 이갈이방지를 위한 나의 선택!

이갈이이란?

수면 중 이갈이는 본인 뿐 아니라 타인에게 불편함을 준다. 이갈이는 불편이 아니라 질병이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치주질환, 저작근의 통증, 턱관절 질환, 두통 유발 등 다양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또 한 이갈이는 시간이 흐를수록 치아를 망가뜨리기도 한다. 다른 사람과 같이 잠을 잘 때에는 다른 사람에게 이갈이 소리로 수면방해를 주는 심각한 질병이다. 하지만 이갈이를 질병으로 분류하기란 매우 힘들고 그렇기에 치료도 힘들다. 이갈이를 방지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잘 알려진 방법이 바로 이갈이 마우스 피스를 착용 후 수면에 취하는 것이다.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s 소개

고요 마우스피스s는 디메디코리아라는 회사에서 오랜 기간 연구하여 만든 의료기기이다. 입안에 있는 기기이고 수면 중 입안에 물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안전성과 편안함을 주기 위한 노력을 했다.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편안한 디자인과 원료를 연구하고 테스트하였고 설계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져서 믿을만하다고 생각한다.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s 특장점

  1. 편안한 착용감을 생각해 슬림하게 설계.
  2. 부드럽고 말랑한 재질
  3. 침과 공기가 통하는 18개의 측면 천공설계
  4. 치아의 압력감을 줄인 디자인 설계
  5. 이물감 감소를 고려하여 치아구조에 적합한 곡선디자인
  6. 내 치아에 맞게 쉽고 간편한 맞춤성형
  7. 안전성 검사 6종 모두 완료

이갈이 마우스피스 고요s 구매 후기 내돈내산 리뷰

이갈이 보톡스까지 맞아본 진짜 이갈이 심한 내가 직접 내돈주고 사서 사용해보고 적는 후기입니다.이갈이를 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갈이가 심해 여러 마우스 피스를 사용해 봤는데 마우스피스 착용 시 이물감이 심하여 사용하지 못했던 적도 많아 검색하다 알게 된 고요 마우스피스 s를 구매했다.

이갈이 마우스피스를 구매하여 받으면 상자안에 본품, 설명서, 온도계, 세척할 수 있는 것이 들어있다. 가장 좋았던 점은 마우스피스를 성형할 때 온도를 70~75 도 씨에서 해야 하는데 온도계가 들어있어서 성형 시 물의 온도를 맞추는 데 있어 매우 편리하였다.

고요 마우스피스s 는 의료기기로 분류되어 있어 믿을 수 있고 마우스피스를 휴대할 수 있는 통이 같이 있어 여행 시에도 편리하게 넣어 다닐 수 있어서 좋았다. 이갈이

사용법과 세척약품 온도계까지 들어있어 마우스피스를 성형시에도 매우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물의 온도를 70정도로 맞춘 후 마우스피스를 넣고 약 10~15초 정도 마우스피스가 말랑해지면 꺼내서 윗니에 착용 후 손으로 겉, 속을 눌러 본인 치아에 맞게 성형하면 된다. 성형이 매우 편리하고 쉬워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너무 자주 재성형은 안 되겠으나 성형이 잘 되지 않았을 경우 재성형도 할 수 있어 좋았다.

고요 마우스피스s 내 치아에 맞게 성형 한 모습이다. 

세청용품도 같이 동봉되어 세척 시에 설명서를 따라서 하면 된다. 세척은 나 같은 경우 3일에 1회 정도 하려고 한다. 

이갈이 고요 마우스피스s 총평

  • 며칠 사용해 본 결과 입안에 물고 수면 시 이물감이 다른 마우스피스보다 편안했다.
  • 물리적으로 이를 갈지 않게되어 그런지 수면을 깊게 할 수 있었다.(이를 심하게 갈아 깬 적도 있었음.)
  • 코골이도 조금은 개선이 되는 느낌을 받았다.
  • 내돈내산으로 직접 사용해본 결과 10점 만점에 9점은 줄 수 있었고, 다음에 재구매하려고 한다.

이갈이가 심한분들은 구매해서 사용해 보면 좋을 것 같아 추천한다.

마우스피스v1b3694 수면용[ZX1 -3793[이갈이FREE1P+ n3694 방지[ZX1 -3795]S 나이트가드 고요식품가구(반품불가), 18r8신상품22-10161p 1, 18r8신상품22-10161p 본상품선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